몇달전 중고가게에서 이 예쁜 바구니/ 트레이를 $3 에 발견했어요.

 

바구니를 보자마자 예쁘기도 하지만 크기도 맘에들어서

 

(43 cm X 35 cm)

 

거울로 리폼을 하고 싶었는데

 

깜빡 잊고 있다가 며칠전에 드뎌 해봤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바구니는 원래 칩 앤 딥을 담는 트레이인데

 

저는 거울로 리폼 할거라서 사진의 딥 그릇이 들어가는 

 

 이 부분은 유틸리티 칼로 잘라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거울 안은 뭘로 장식할까 생각하다가

 

 저렴한 $1짜리 하얀 돌 2팩를 사와서 깨끗이 씻고 밖에서 말려줬어요.

 

 

 


 


 


 

바구니 뒷면엔 거울이 완성되면 벽에 걸수있게

 

단단한 쥬트(jute) 실을 달아줬어요.

 

 


 


 


바구니 안에 넣을 거울은 1전 주고 득템한거에요!!!

 

거울이 1전 세일을 한 이유는 거울 프레임이

 

잘 붙어있지 않다는 이유라는데

 

저는 어짜피 프레임을 떼어내야기 때문에

 

앗싸, 잘됐다 싶더라구요 ㅎㅎ

 

 

그렇게 거울 프레임은 아주 ~ 쉽게 떨어지고

 

거울 뒤에 본드를 바르고 바구니 안에 붙혀줬어요.

 

 

 

 


 


 


그리고 다 말린 돌은 글루건으로

 

하나 하나씩 바구니 안에 붙혀줬어요.

 

 

 


 


 

 

 

돌 하나 하나를 바구니 안에 글루건으로 붙히는데

 

한 세시간쯤 걸렸어요 ㅠ



 


 

 

사진처럼 틈이 보이는 곳도 꼼꼼히 채워줬어요.

 

 

Tip: 거울에 묻은 핫글루는 소독용 알코올을 솜에 뭍혀서 살살 닦아내면 돼요.


 

 

 

 

 

 

 고생끝에 완성한 바구니 거울 리폼입니다 ~~~

 

 

 

 

가만히 앉아서 돌 붙히는 일도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ㅠ

 

어깨가 어찌나 쑤시던지..

 

그런데 이날 밤 꿈에서도 제가 바구니 안에 돌을 붙히고 있었어요 ㅋㅋ

 

꿈에서도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하느라 다음날 얼마나 피곤했는지 몰라요 ㅋ  

 

 

 

 

 

거울은 원래 다른곳에 걸려고 만든건데

 

걸어보니 그자리에 안 어울려서 임시로 거실에 걸어 놓기로 했어요. 

 

 

 

 

 

Before

 

After

 


이번 리폼은 집에 있는 핫글루, 본드, 실을 제외하고

 

(바구니 $3, 돌 $2, 거울 $0.01)

 

총 $5.01 들었어요 :)

 

 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^^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이전 댓글 더보기
  • 『방쌤』 2015.05.14 14:12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바구니를 보고 어떻게 이런 생각이 나는걸까요...
    제 눈에는 바구니는 그냥 바구니일 뿐인데 말이죠
    역시나 아이디어는 아무나 떠올리는게 아닌것 같아요
    결론은..
    이뻐요~~~^^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5.15 02:0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바구니 자체도 예쁜데 저는 트레이가 필요가 없어서 리폼을 해봤어요 ㅎㅎ
      늘 칭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^^

  • 개인이 2015.05.14 14:16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거울보다는 인테리어 느낌으로 사용하면 더 예쁠것 같아요. 화장실에도 은근 어울리겠네요 ^^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5.15 02:11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처음엔 계단 올라가는 쪽에 작은 벽이 있어서 거기에 걸려고 했는데 안어울려서 내린거거든요.
      오늘 제 화장실에 한번 걸어봐야겠어요 ㅎㅎ
      아이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^^

  • 오리지널순대 2015.05.14 16:31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돌 어서 사셨어요?? 괘안네요...ㅎ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5.15 02:12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반갑습니다 :)
      오리지널순대님이 어디 계신지 모르겠지만 돌은 Dollar Tree에서 산거에요.
      혹시 한국에 계시면 천냥가게 비슷한 가게에요 ㅎㅎ
    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^^

  • 김민주 2015.05.14 20:10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너무 예뻐요!!!

  • 무카미 2015.05.14 23:38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하하하 정면 사진을 보고 싶었는데 혹시 블로그에 사진이 공개될까봐 측면 사진을 찍으신듯. 리폼도 정말 좋아요. 돌들이 참 이쁘네요. 참 요즘에 독감 무섭습니다. ㅠ.ㅠ 조심하셔요. 온 가족이 함께 사이좋게 독감을 나누어서 다 뻗어 있었고, 있네요. ㅠㅠㅠㅠㅠ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5.15 02:16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무카미님 빙고 ~~~~~
      거울 사진찍는게 쉽지 안네요 ㅋㅋ
    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:)

      독감 걸리셨군요 ㅠ 고생 많으시네요 ㅠㅠ
      애기도 아플까봐 걱정입니다 ㅠ
      가족 모두 하루 빨리 나으시길 바래요~~~
      저도 조심할게요,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^^

  • Cong Cherry 2015.05.14 23:46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바구니는 동그랗고 거울은 네모난데 어떻게 하지???
    그냥 쭉쭉 내려 보면 될껄 항상 혼자서 먼저 고민해요...
    역시 저는 생각이 짧아 답을 찾지 못했는데... 역시...엄 지 척!!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5.15 02:19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제가 설명을 제대로 안해서 그래요 ㅎㅎ
      제가 써놓은 글을 제가 읽어도 가끔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어요 ㅋㅋ
      그리고 어제 밤엔 포스트를 다시 보니 오타도 그런 오타가 없었습니다 휴 ~ㅠ
      늘 칭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^^

  • *저녁노을* 2015.05.15 03:44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d이뿌게 변신했군요.ㅎㅎ

  • 즐거운 검소씨 2015.05.15 05:12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아이디어가 퐁퐁 샘솟으시는 것 같아요~
    리폼된 거울을 보니 지중해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어느 집에 걸어봏아도 어울릴 것 같은 분위기예요.ㅎ 사실 지중해에 있는 집들도 잘 모르지만 어디서 들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..^^ㅋ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5.15 09:46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뭐라도 만들어야지 아니면 심심해서 안돼요 ㅋㅋ
      처음에 거울에 sea shells를 붙힐까 생각했는데 사막에서 무슨 조개껍질인가 해서 포기하고 하얀 돌을 선택했는데 돌도 시원한게
      바닷가 집에 어울릴거 같네요 ㅎㅎ
      칭찬의 말씀 감사합니다 ^^

  • 원당컴퓨터학원 2015.05.15 08:37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우와.. 저 돌들을 글루건 으로 작업할때 정말 힘드셨을것 같아요...
    처음 바구니가 어떻게 거울이 될까 궁금했는데... 역시 너무 멋지세요^^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5.15 09:4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생각보다 일이더라구요 ㅋㅋ
      이날 밤 진통제 먹고 잤는데 꿈에서도 또 붙히느라 두번 만든거 같아요 ㅠ
    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^^

  • 이야기좋아 2015.05.15 11:56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와..진짜 솜씨가 대단한데요? 저도 이런 취미가 있었으면 합니다 ㅜㅜ

  • 자판쟁이 2015.05.15 12:06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ㅋㅋ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이네요. 하나하나 정성껏 붙인 인내심에도 박수를 쳐드리고 싶어요. ㅋㅋㅋ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5.16 08:13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이렇게 오래 걸릴줄은 모르고 시작한거에요 ㅋㅋ
      알면 안했을듯 ㅋ
      감사합니다 ^^

  • 프리뷰 2015.05.15 15:34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거울로 리폼 하신거 보내 대단하네요^^*

  • jellyfish 2015.05.16 00:30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짱 예뻐요~! 하나밖에 없는 우리집 거울을 만드셨네요.. 나중에 따님이 다 크고 나서 어린시절 생각하면 떠오를 물건을 또 하나 만드신 것 같아요. ㅎㅎ
    잘라내신 딥 받침도 안 버리고 이걸로는 또 뭐 만들까 하실 것 같아요 ^^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5.16 08:16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딸하고 추억을 많이 만들어 줘야 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일을 많이 하고 있네요 ㅋㅋ
      그러지 않아도 딥통은 뭘로 만들까 생각했었는데 나중에 재활용 하게 되면 올릴게요.
      칭찬의 말씀 감사합니다 ^^

  • saranhagi 2015.05.16 00:57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우와~~~ 정말 대박대박대박이네요!!!! 진짜 잘하셨어요~~~ 아이디어도 좋고, 만들어놓으니 정말 그럴듯 하네요...^^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5.16 08:20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요즘 날씨가 계속 안좋아서 집안에서 이것저것 만들고 앉아 있었어요.
      그런데 앉아서 하는일도 보통일이 아니네요 ㅋ
      이렇게 예쁘게 봐주시니 리폼을 계속 하고 싶게 됩니다ㅎㅎ
      칭찬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^^

  • The 노라 2015.05.16 12:15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와~ 정말 이쁘다! 이 아이디어는 어디서 얻으셨어요? 정말 좋아요.
    바구니에 거울 붙이고 거기에 pebbles을 하나하나 다 붙이시고.
    우선 pebbles 붙이시는 자체가 시간과 정성을 요하는 작업인데 대단하세요!!!
    거울을 이렇게 예쁘게 만든 걸 본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. 이뻐요, 이뻐!
    Countrylane님께서 이 인테리어 거울 만드신 것 보고 따라하려고 맘 잡은 따라쟁이들이 많겠어요. ^^*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5.16 13:50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바구니를 보자마자 예뻐서 집었는데 거울 생각이 난거에요 ㅎㅎ
      돌을 붙힌 이유는 저렴하게 리폼할려고 달러트리를 구경하다가 그렇게 된거구요.
      이거 붙히고 어깨가 정말 쑤셨습니다 ㅋㅋ
      그래서 다시는 안한다고 다짐했는데 사람일은 모르는거죠? ㅎㅎ
      제 리폼보고 따라하고 싶은 분들이 있으면 영광인데 감사합니다 ~~~~~ ^^

  • 착한곰돌이 2015.05.16 12:54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정말 리폼은 대단한 것 같아요.

  • 여행쟁이 김군 2015.05.17 01:46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리폼의 힘! 정말 대단합니다.
    아름답습니다

  • 개인이 2015.05.18 22:21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앗 !! 포스팅이 없어서 블로그를 이리저리 구경하고 갑니다 ^^

  • 퍼플팝스 2015.05.18 23:02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크허헉! 정말 아이디어와 솜씨가 모두 좋으신데요. 엣찌에 파셔야할거 같아요 진짜루...@.@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5.19 05:01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어머 감사해요 ㅎㅎ
      이번 작품은 완전 핫글루 메스였어요 ㅋㅋ
      엣지에 팔았다간 컴플레인에 바로 쫓겨날거 같아요 ㅋ ^^

  • 신현명 2015.06.10 07:13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오늘 손녀랑 빈캔으로 연필 꽂이 해보려구요
    힌트
    감사해요

    • countrylane Countrylane 2015.06.10 07:20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반갑습니다 :)
      캔 연필꽂이 예쁘게 나오길 바래요 ㅎㅎ
      제가 한국어가 어려워서 엉망으로 설명을 해서 너무 미안합니다.
      방문 감사드려요 ^^